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이승기, 티빙 예능 '브로 앤 마블' 출연...'뱅커' 역할로 게임 주도
상태바
이승기, 티빙 예능 '브로 앤 마블' 출연...'뱅커' 역할로 게임 주도
  • 이현정기자
  • 승인 2023.07.17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드게임 부루마불 현실판
유연석·이동휘·지석진·조세호·규현·그룹 세븐틴의 조슈아·호시 등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브로 앤 마블' 제작발표회. [티빙 제공]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브로 앤 마블' 제작발표회. [티빙 제공]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예능 '브로 앤 마블'에 출연한다. 

17일 온라인으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이승기는 "해외에 나가서 이렇게 재밌게 촬영하고 온 경우는 드물었다"고 말했다. 

오는 21일 공개되는 '브로 앤 마블'은 보드게임 부루마불을 현실로 구현한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이승기는 '뱅커' 역을 맡았다.

주사위를 굴려 도착한 도시를 구매하고, 다른 플레이어의 도시에 걸릴 경우 통행료를 지불하는 보드게임 부루마불의 규칙을 그대로 가져왔다. 출연진은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현금으로 통행료를 지불하며 도시 곳곳의 랜드마크를 걸고 게임을 진행한다. 

이승기는 "보드게임 속 은행 역할을 맡아 게임을 주도하고 판을 기획했다"고 역할을 소개했다. 

이어 "원래 보드게임은 일정한 돈을 주고 시작하지만 '브로 앤 마블'에서는 공짜가 없다"며 "가진 것을 팔거나, 재주를 부려서 돈을 벌어야 했다"고 설명했다. 

두 명씩 한 팀을 이뤄 뜨거운 브로맨스를 선보일 출연진 조합도 눈길을 끈다. 

배우 유연석, 이동휘, 방송인 지석진, 조세호, 가수 규현, 이승기, 그룹 세븐틴의 조슈아, 호시 등이 출연한다. 

이들은 모래뿐인 사막 한가운데서 버티기부터 파산 후에 땡전 한 푼 없이 여행하기, 무인도에서 탈출하기 등 험난한 미션을 함께 헤쳐 나가게 된다. 

첫 고정 예능 출연에 나선 조슈아는 "형들과 너무 재밌게 놀았고, 같은 멤버인 호시랑 재밌는 케미를 보여준 것 같다"고 말했다. 

연출을 맡은 이홍희 PD는 "우리 프로그램에는 여행도 있지만 본질은 게임"이라며 "'브로'들이 체력전, 심리전, 두뇌 싸움 등을 펼치며 우승을 향해 경쟁하는 과정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이현정기자
hj_lee@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