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전문성·혁신적인 노력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서울 관악구의회 정현일 의원(더불어민주당, 관악구 마선거구)은 최근 강남구의회에서 열린 2023년 서울시 자치구의회 운영위원장 협의회 월례회의에서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서울시 자치구의회 운영위원장 협의회’는 서울시 25개 자치구의회 운영위원장으로 구성된 협의체로, 지방자치발전 및 지방의회 운영에 관한 상호교류 협력 증진, 불합리한 법령과 제도개선 등을 위해 매월 1차례씩 지역을 돌아가며 개최되고 있으며, 지역발전에 우수한 공적이 있는 자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정 의원은 다양한 계층의 구민행복과 구정발전을 위한 기반을 만들기 위해 조례 발의와 5분 자유발언 등 모범적이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커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정 의원은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할 수 있도록 신뢰를 보내주신 관악구민들께 감사드리며앞으로도 구민의 행복을 위해 더 세심히 살피고 구민을 위한 정책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정현일 의원은 관악구 신사동, 조원동, 미성동을 지역구로 하는 의원으로, 현재 제9대 전반기 관악구의회 의회운영위원장 및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백인숙기자
insook@jeonmae.co.kr
저작권자 © 전국매일신문 - 전국의 생생한 뉴스를 ‘한눈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