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2024 총선] 국민의힘 고양시정 시도의원 전원 "김현아 예비후보 지지"
상태바
[2024 총선] 국민의힘 고양시정 시도의원 전원 "김현아 예비후보 지지"
  • 고양/ 임청일기자
  • 승인 2024.02.02 18:0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소속 고양시정(일산서구) 현직 시도의원 전원이 2일 국회의원선거 고양시정 김현아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후보 제공]
국민의힘 소속 고양시정(일산서구) 현직 시도의원 전원이 2일 국회의원선거 고양시정 김현아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후보 제공]

국민의힘 소속 고양시정(일산서구) 현직 시도의원 전원이 2일 국회의원선거 고양시정 김현아 예비후보(前 국회의원, 前 고양정 지역구 당협위원장)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은 이날 고양시의회 영상회의실에서 지지선언문을 통해 "고양시정에서 국민의힘을 승리로 이끌기 위해서는 김현아 예비후보만큼 준비된 일꾼은 없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김 예비후보는 여야 정치인 최초로 '노후신도시 재생지원에 관한 특별법'을 대표 발의함으로써 1기 신도시 일산의 가장 핵심적인 재도약 발판을 마련했다"며 "지난 3년 동안 국민의힘 고양시정 지역구 당협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일산서구 주민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지역의 크고 작은 현안 해결에 우리와 함께 발 벗고 나섰다"고 강조했다.

또 "김 예비후보는 지난 15일 스스로 불체포 특권 포기, 금고형 이상 확정 시 재판 기간 세비 반납 등 국회의원 특권 포기 공개 서약을 통해 특권 정치를 내려놓고 국민이 바라는 깨끗한 책임정치에 앞장서겠다고 함으로써 일간의 논란도 불식시켰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난 12년 동안 베드타운의 굴레를 벗어나지 못한 일산의 현황에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다. 지난 4년 동안 와신상담(臥薪嘗膽)의 자세로 일산서구를 위해 달려왔던 김 예비후보가 도시계획·주거정책 전문가로서의 전문성을 발휘해 일산을 수도권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도시로 바꾸겠다는 공약을 함께 실현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부연했다.

한편, 김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는 국민의힘 고양시정 당협위원회 소속인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김완규 위원장을 비롯해 심홍순 도의원, 이철조 시의원, 김희섭 시의원, 김수진 시의원, 신현철 시의원, 천승아 시의원 등 일산서구 지역 현역 시도의원 전원이 동참했다.

[전국매일신문] 고양/ 임청일기자 
imc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방탄 2024-02-03 00:08:44
안타깝다... 다들 정리되실텐데..

김은희 2024-02-03 00:07:29
방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