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경기도의회 경노위 서현옥 의원, 경기 중소기업 지원서비스 전달체계 개선 논의
상태바
경기도의회 경노위 서현옥 의원, 경기 중소기업 지원서비스 전달체계 개선 논의
  • 한영민기자
  • 승인 2024.03.06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서현옥(더민주·평택3) 의원은  최근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서 진행된 '경기도 중소기업 지원 서비스 전달체계 개선 정담회'에 참석해 중소기업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공감을 표했다.

이날 경과원 기획조정실 정구문 실장의 중소기업 지원사업 요약발표로 시작된 정담회는 ▲정부와 광역, 지역의 지원사업에 대한 통합적인 접근성 제고 ▲R&D지원사업의 단계별 지원의 필요성 ▲단기·중기·장기 계획 지원사업의 필요성 ▲근로자를 위한 산업단지 정주여건 개선의 필요성 ▲기업의 구조개선을 위한 지원 ▲폐업기준 완화를 통한 재기지원사업 정비 등 기업인들의 다양한 의견으로 채워졌다.

서 의원은 “이번 정담회는 중소기업인들이 느끼는 지원사업에 대한 애로사항을 파악하고 지원서비스 전달체계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의견을 교류한 시간이었다”라고 호평했다.

이어 “경과원이 주측이돼 지원서비스 전달체계를 정비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고 격려하고 “중소기업 지원사업을 담당하는 모든 기관이 하나의 기관인 것처럼 유기적으로 움직여주기”를 당부했다.

[전국매일신문] 한영민기자 
han_Y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