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총선 D-24] 국민의힘 김형석 예비 후보, ‘순천대 의대 유치...순천 발전’ 공약 
상태바
[총선 D-24] 국민의힘 김형석 예비 후보, ‘순천대 의대 유치...순천 발전’ 공약 
  • 서길원기자
  • 승인 2024.03.1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동부지역, 천지개벽하듯 획기적 발전 밑거름” 
김형석(오른쪽)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에 함께한 이정현 예비후보 [김형석 후보 선거사무실 제공]
김형석(오른쪽)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에 함께한 이정현 예비후보 [김형석 후보 선거사무실 제공]

국민의힘 전남 순천·광양·곡성·구례(갑) 선거구 김형석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15일 순천을 방문한 한동훈 국민의힘 비대위원장과 함께 시민 간담회를 개최한데 이어 이날 오후 조례동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정현 국민의힘 순천·광양·곡성·구례(을) 예비후보, 김희택 여수(을) 예비후보, 김화진 전 국민의힘 전남도당위원장과 당원 등 지역주민들이 참석, 김형석 후보의 총선 승리를 기원했다.

한동훈 비대위원장은 축사 영상을 통해 “총선은 지역을 위해 헌신할 봉사자를 뽑는 것이기 때문에 시민의 미래와 지역의 발전을 생각해야 한다”며 “시민의 삶을 나아지게 할 만한 공약들을 발굴하고 즉각 실천해서 시민들의 사랑과 선택을 받아보자”고 김 후보를 격려했다.

김형석 후보는 “순천이 획기적으로 발전되도록 예산을 확실히 가져오고, 서울에서 호남 사람들이 대우 받을 수 있도록 호남 인재가 성장하는데 있어 든든한 힘이 되겠다”며 “혼탁해진 정치 문화를 깨끗한 정치 문화로 만들어 순천시민들의 높은 민주시민 의식을 보여주도록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힘 있는 집권 여당 후보인 자신과 함께 ‘순천이 전남 제일의 도시를 넘어서 대한민국의 도시, 세계 속의 도시로 성장하는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가자”라고 호소했다.

이정현 후보는 축사에서 “순천·광양 등 전남 동부 지역이 성장하고 천지개벽하듯이 획기적으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막대한 재원이 필요한데, 30년 행정관료 경력을 가진 차관 출신인 김형석 후보가 확실하게 예산을 가져올 수 있다”며 “김형석 후보와 같이 경력이 풍부하고 힘 있는 인물이 지역발전을 위해 나섰던 적이 없었고, 이런 기회는 다시 오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순천이 김형석 후보를 놓쳐서는 안 된다”고 호소했다. 끝으로 이 후보는 “김형석 후보와 자신이 같이 당선되어 국회에 함께 입성, 전남 동부 지역의 발전은 물론 국가발전도 함께 선도해 나갈것임을 자임한다”고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서길원 대기자
sgw3131@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