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고양문화재단, 게임음악회 카트라이더 27일 개최
상태바
고양문화재단, 게임음악회 카트라이더 27일 개최
  • 고양/ 임청일기자
  • 승인 2024.07.0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트라이더. [고양문화재단 제공] 
카트라이더. [고양문화재단 제공] 

경기 고양문화재단은 오는 27일 아람누리 아람음악당에서 대한민국 최초 게임 음악 전문 플랫폼 플래직의 진솔 지휘자와 함께 게임음악회 카트라이더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카트라이더는 대한민국의 대표 게임사 넥슨이 2004년에 개발한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 게임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현재 서비스 중인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뿐만 아니라 원작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의 BGM까지 진솔 지휘자의 지휘와 플래직 심포니 오케스트라&밴드의 연주로 즐거웠던 카트라이더 속 음악을 들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공연 1부에서는 카트라이더의 메인 메뉴 BGM부터 카트라이더 유저였다면 친숙한 ‘배찌 뒹굴뒹굴’ 및 빌리지 테마곡과 ‘웰컴 투 코리아’, ‘너울대는 파도처럼’ 등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의 인기 음악과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다양한 배경음악들을 오케스트라에 맞춰 새롭게 편곡해 선보이며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게임 영상 및 일러스트도 상영될 예정이다.

공연을 준비하는 마에스트라 진솔은 한국예술종합학교와 독일 만하임국립음대를 졸업하고 해외 유수 오케스트라를 지휘하며 데뷔했다. 올해 홍진기 창조인상 문화예술부문을 수상했으며 오는 9월에는 이탈리아 팔레르모 뮤직 페스티벌의 개막·폐막 공연 지휘를 맡을 예정이다.

티켓은 R석 7만 원, S석 6만 원, A석 5만 원으로 문화재단 누리집 또는 티켓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여름맞이 특별할인, 패밀리할인, 청소년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정책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게임사 넥슨의 지원으로 공연 예매자 전원에게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스페셜 카트바디 박스 2탄과 스페셜 코스튬 박스 2탄이 공연 당일 현장에서 쿠폰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전국매일신문] 고양/ 임청일기자
imc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