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북구립 실버악단’, 26일 정기연주회 개최
상태바
‘강북구립 실버악단’, 26일 정기연주회 개최
  • 백인숙기자
  • 승인 2016.10.24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6일 오후 7시, 강북구민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무료공연 개최

-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친숙한 멜로디, 실버악단 경음악 연주에 축하공연까지

 

서울 강북구(구청장 박겸수)가 26일 저녁 7시 강북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강북구립 실버악단 제8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만82세로 최고령인 김우택 단장을 비롯해 만60세 이상의 단원 15명은 이번 공연에

 

서 여름 내내 땀방울을 흘리며 갈고닦은 연주 실력을 선보이는 동시에 지역주민에게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당일 선착순 입장으로, 공연시간은 총 90분이다.

 

공연 프로그램은 박재홍의 ‘울고 넘는 박달재’, 패티김의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람’, 나훈아의 ‘머나먼 고향, 고향역’, 넷킹콜의 ‘Quizas Quizas’ 등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친숙한 멜로디를 경음악으로 연주할 예정이다. 여기에 코미디언 안주일, 가수 이수연, 남민수, 심동예술단(부채춤 공연)의 축하공연이 더해진다.

 

만60세 이상 주민으로 구성된 ‘강북구립 실버악단’은 2009년 창단이래 각종 지역문화행사에 참여하며 어르신들의 성취감 고취, 자아실현의 장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시립강북노인종합복지관, 경로당, 노인회관 등에서 음악공연을 꾸준히 펼치며 노년층을 위한 봉사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문화체육과(☎ 02-901-620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