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군민중심 나눔문화 확산 주도
상태바
군민중심 나눔문화 확산 주도
  • 홍성/ 최성교기자
  • 승인 2017.05.17 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봉사 행정조직 전념 등 공로


 김석환 충남 홍성군수가 나눔문화 확산을 주도한 공로로 ‘대한민국 나눔봉사 대상’시상식에서 지역복지분야부문 단체장 표창을 수상했다.


 김석환 홍성군수는 민선5기, 6기 홍성군수에 취임해 ▲적재적소의 조직운영으로 보건복지부 선정 4년 연속 보건행정우수, 복지분야 3년 연속 최우수 영예 등 일하는 공직풍토 조성 ▲맞춤형 복지행정으로 서민 안정 도모 ▲군민중심의 섬김행정 실천 ▲장애인 인권보호 및 편의시설 확대 ▲응급안전망 시스템 구축으로 취약계층 안전 사각지대 해소 ▲ 지역 인재육성 및 자치경쟁력 강화 등 10만 홍성군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선정위는 군민을 중심에 둔 섬김행정 및 군민에 봉사하는 행정조직 만들기에 전념해 온 공적이 크게 인상 깊었다고 밝혔다.


 김석환 홍성군수는 “오늘 저에게 이렇게 영광스럽고 과분한 상을 주신 것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욱 다가가 달라는 격려의 상이고, 저희 10만 홍성군민들의 성원과 700여 명의 공직자 여러분들이 애써주셔서 제가 대표로 받은 소중한 상이라 생각한다”며 “봉사와 나눔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소중한 단어이며 우리 사회가 공동으로 지향해야할 가치라는 생각에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도록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피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