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종로구, 제3회 전국 윤동주 창작음악회 등 개최
상태바
종로구, 제3회 전국 윤동주 창작음악회 등 개최
  • 임형찬기자
  • 승인 2017.07.07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종로구(구청장 김영종)는 시인 윤동주의 시를 가사로 하는 자유 창작곡 경연대회인 ‘제3회 전국 윤동주 창작음악제’ 참가신청을 내달 4일까지 받는다.

 

참가 자격은 개인 및 밴드로, 윤동주 시인의 시를 가사로 하는 자유창작곡이면 나이, 장르,학력,국적 제한 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자유창작곡 음원 또는 연주 동영상과 참가신청서, 음원심사용 악보 1부를 담당 이메일(yoondongju@jfac.or.kr)로 내달 4일까지 제출하면 된다.음원 및 연주동영상은 심사용이다.

 

대회 일정은 내달 4일 접수를 마감하고 1차 음원심사, 내달 중 2차 예선을 거쳐 9월 9일 윤동주문학관 시인의 언덕에서 3차 본선을 겨룬다.

 

구는 각 1개팀을 수상작으로 선정해 대상 500만원, 금상 200만원 등의 상금을 상패와 함께 수여한다. 입상자는 윤동주문학관 문화행사시 공연기회가 주어진다.

 

구는 아울러 ‘제4회 전국 청소년 윤동주 시화공모전’을 10일부터 내달 10일까지 개최한다.

 

참가자격은 전국 중․고등학교 재학생이며 윤동주 시인의 시(윤동주 시인의 발표작에 한함)를 주제로 한 시화 4절(39cm×54cm) 크기로 1인 1작품에 한한다.

 

구는 내달 중 종로문화재단 홈페이지에 수상자를 발표하고 9월 9일 윤동주문학관 시인의 언덕에서 시상식을 개최한다.

 

시상내역은 대상(서울시장상),금상(종로구청장상),은상(종로문화재단이사장상) 등으로 중·고등학생 각각 15명이며 총 340만 원의 상금이 차등 지급된다.

 

자세한 사항은 종로문화재단 문화사업팀(☎6203-116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