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성남산업진흥재단, 성과지향·책임경영체계 통했다
상태바
성남산업진흥재단, 성과지향·책임경영체계 통했다
  • 김순남기자
  • 승인 2017.07.25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성남산업진흥재단이 성남시출연기관을 대상으로 시행한 2016년 경영평가에서 10년 연속 최우수 등급인 ‘S’급을 달성했다.
 25일 성남시에 따르면 출연기관 경영평가는 시가 전문기관에 맡겨 경영개선을 통한 건전한 발전과 성과지향경영을 합리화하고, 운영의 투명성을 높여 책임경영체계를 확립하기 위해 성남시출연기관을 대상으로 매년 시행하고 있다.
 평가는 각 기관별로 지난해 추진한 전 사업을 대상으로 서면평가와 현장방문평가로 이뤄지며, 공통지표와 고유지표항목을 세분화해 전문평가단이 평가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평가결과, 산업진흥재단은 책임경영 및 경영혁신추진, 조직 및 내부고객 관리, 고객만족강화 분야는 전반적으로 우수한 것으로, 사업선정 및 사업추진체계, 중소·벤처기업지원 업무분야는 매우 우수한 것으로 평가됐다.
 특히 사회공헌활동 중장기전략 및 실시계획을 토대로 꾸준한 활동을 실시했으며, 고객만족 로드맵을 기반으로 고객서비스헌장과 고객서비스 이행표준수립 및 실시, 재무회계 업무의 효율성 및 투명성 확보를 위한 다양한 전산시스템운영과 적정예산산출을 위한 분석자료구비 등 투명한 예산관리 역시 높이 평가됐다.
 장병화 산업진흥재단 대표이사는“10년 연속 좋은 성적을 거둔 것에 만족하지 않고 4차 산업시대 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일자리 창출을 통해 시민과 기업이 함께 하는 역동적인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