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동구청소년수련관 '8월의 크리스마水' 26일 개최
상태바
동구청소년수련관 '8월의 크리스마水' 26일 개최
  • 인천/ 김영국기자
  • 승인 2017.08.22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 동구청소년수련관(관장 김희량)은 오는 26일 오후 2시 동인천역 북광장에서 동구 청소년어울림마당 ‘8월의 크리스마수(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의 주체적, 자발적 참여를 통한 청소년 문화의 감수성과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중심의 청소년문화활동의 장을 마련했다.
 행사장에는 청소년공연, 물놀이, 놀거리, 먹거리존 등을 설치하고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계속되는 폭염에 지친 청소년과 지역주민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사할 전망이다.
 청소년 공연존에서는 댄스힙합밴드 등 6개의 동아리 팀이 신나는 공연을 준비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인다.
 물놀이에서는 10m 에어풀장 2개를 설치해 물총 서바이벌, 물 풍선 던지기, 물속 보물찾기 등이 진행되며 놀거리에서는 수박빨리먹기대회, 페이스페인팅, 선캡만들기 등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도심 속 피서를 즐길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동구청소년어울림마당은 동구 및 인근지역 청소년, 지역주민 누구나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며 당일 행사 본부석에서 접수 후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동구청소년수련관(032-777-7942, 내선 312)으로 또는 동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youth7942.or.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