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원도, 美 방문 전략적 해외홍보 내일까지 진행
상태바
강원도, 美 방문 전략적 해외홍보 내일까지 진행
  • 춘천/ 김영탁기자
  • 승인 2017.10.11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는 2018평창동계올림픽 홍보를 위해 최문순 도지사를 단장으로 10일부터 12일까지 세계 최고 관광 중심지 미국 뉴욕을 방문해 전략적인 해외홍보에 나선다.

이번 방문은 G-120 시기에 맞춰 평창동계올림픽 및 강원도 인지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전세계의 교차로,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다양한 이벤트 활용 홍보를 진행하며, 동시에 NBC, CBS, Bloomberg, The New York Times 등 미국 내 영향력 있는 주요 매체를 타깃으로 올림픽 홍보 브리핑을 실시 할 예정이다.

도는 11일, 뉴욕 시민 및 전 세계의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타임스퀘어 광장 Military Island 중심가에서 타임스퀘어 광고판을 활용해,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추진, 페이스북 및 트위터 팔로어 등의 SNS 통해 쌍방향 마케팅 활용 평창올림픽의 붐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할 예정이다.

특히 전 미식축구선수이면서 현재 스포츠 해설가로 활동하고 있는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 ‘하인즈워드’가 타임스퀘어 이벤트에 참여한다.

도는 타임스퀘어 이벤트 후, 오는 14일간 타임스퀘어 올림픽 광고 송출 및 뉴욕 내 6500대 택시를 활용해 홍보 영상을 지속적으로 노출할 예정이다.

또한 11일 저녁에는 New York Public Library에서 영향력 있는 미국 현지 언론매체, 셀럽 등을 대상으로 평창동계올림픽과 관련해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서 미디어 브리핑을 할 예정이다.

 

[전국매일신문] 춘천/ 김영탁기자
youngt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