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송파구 '내면의 천재성을 깨우는 힘- 몰입' 특강 열어
상태바
송파구 '내면의 천재성을 깨우는 힘- 몰입' 특강 열어
  • 박창복기자
  • 승인 2018.02.2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오전 10시 송파구청 대강당 서울대학교 황농문 교수 특강

 서울 송파구(구청장 박춘희)는 오는 28일 구청 4층 대강당에서 ‘내면의 천재성을 일깨우는 힘-몰입’이라는 주제로 2018년 첫 학부모 특강을 진행한다. 

구는 올바른 자녀교육의 방향을 제시하고 각 가정의 사교육 비용 절감과 교육 정보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무료 학부모 강좌를 진행 중이다.

이번 ‘내면의 천재성을 일깨우는 힘-몰입’특강은 국내 최고의 몰입 전문가 황농문 교수를 초청해 2시간 동안 진행한다.

강사로 나선 황농문 교수는 서울대학교 재료공학부 교수로 〈몰입 Ⅰ,Ⅱ〉,〈공부하는 힘〉의 저자이다.

특히 ‘지적인 능력은 후천적이다’라며 각 분야에서 위대한 업적을 이룬 사람들의 공통점인 창의력을 일깨워 주는 몰입의 원리부터 몰입을 활용한 학습법까지 전격 공개한다. 

또 자녀의 가능성과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부모가 어떤 역할을 해야 하는지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특강은 자녀교육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접수는 전화접수(☎02-2147-2383,교육협력과) 및 송파구 평생학습원 홈페이지(http://lll.songpa.go.kr)에서 온라인 접수도 가능하다. 

구는 지난 한 해 동안 국내 최고의 명강사를 초청해 총 6차례 학부모 특강을 진행, 자녀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