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을 위한 전사학습동아리, 획기적인 방안 도출기법 사용...<전국매일/서울> 서정익 기자 = 동작구시설관리공단에서는 지난 15일 백계문 이사장과 전 사업장 9개 학습동아리 리더들이 ‘고객만족도 1위’라는 주제를 가지고 다양한 아이디어 발표회를 열었다.발표회는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운영중인 9개의 학습동아리에서 ‘고객만족도 1위’를 위한 방안을 도출하고 공유해 전사적인 협력을 통해 성공적인 결과를 이끌어 내기 위한 목적으로 준비되었다.특별히 이번 발표회에서는 러시아의 알츠슐러가 만든 TRIZ기법을 이용하여, 문제를 줄이고 효과적인 개선방법을 도출하여 주차·도서관·체육센터에서 고객만족을 위한 획기적인 방안이 도출됐다.백계문 공단 이사장은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창의적이고 다양한 아이디어가 발표돼 기쁘고, 이 결과들을 전사적인 활동으로 다함께 발전시켜 실질적인 고객만족도 1위를 이룩하자.”며 고객만족도 향상에 대한 강한 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전국매일신문 - 전국의 생생한 뉴스를 ‘한눈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