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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교육청, 고객만족도 향상 전화,방문친절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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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교육청, 고객만족도 향상 전화,방문친절도 조사
  • 경북/ 신미정기자
  • 승인 2015.10.19 0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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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도교육청(교육감 이영우)은 19일부터 내달 27일까지 고객중심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친절의 생활화를 통한 고객감동에 앞장서기 위해 전화 및 방문친절도 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조사는 경북교육청 및 직속기관, 교육지원청(도서관 포함)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행정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고객응대 서비스의 현 수준을 진단해 더 나은 기관 이미지 제고 및 고객에게 감동과 행복을 제공한다.
또한 친절도 조사 결과 우수기관과 우수공무원을 시상해 공무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한편 미비점을 보완하고 개선방안을 발굴해 맞춤형 교육행정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한층 더 끌어 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윤영태 총무과장은 “이번 친절도 조사를 통해 도내 전 기관에 친절응대 문화가 확산되고 교직원 개개인의 고객응대 스킬이 향상돼 학부모 및 교육기관을 찾으시는 모든 고객들에게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만족도를 높여 고객이 감동하는 ‘명품! 경북교육’이 실현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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