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도림천에서 가을 추억 담아보세요”
상태바
“도림천에서 가을 추억 담아보세요”
  • 서정익기자
  • 승인 2015.10.1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관악구, 21일 수요일 도림천에서 ‘관악구민 가을 추억담기 한마당’

 

 

<전국매일/서울> 서정익 기자 = 관악구(구청장 유종필)는 21일 지역예술인들과 함께하는 ‘관악구민 가을 추억담기 한마당’을 개최한다.

 

‘관악구민 가을 추억담기 한마당’은 지난 6월 메르스 사태로 침체된 지역경제와 문화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지역예술인들에게는 무대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주민들에게는 멀리가지 않고도 집 가까운 곳에서 가족, 이웃들과 함께 가을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다.

 

구에서 주관하고 서울시에서 후원하는 이번 ‘관악구민 가을 추억담기 한마당’은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도림천에 설치되는 야외 특설무대에서 진행된다.

 

문화공연은 오후 5시 30분부터 관악구 연예인봉사단의 난타공연을 시작으로 정철, 금사랑, 남순, 나유진 등 지역예술인의 공연에 이어 전문 프로 선수로 구성된 댄스 스포츠팀 H.M 공연단의 멋진 무대가 펼쳐진다. 그리고 가수 임용재, 장민호, 박상철이 출연하는 축하 무대도 마련됐다.

 

이밖에도 관악구 사진작가회, 한울림장애인복지관, 관악구 적십자봉사단, 관악구 사랑의 열매 봉사단 등에서 체험, 홍보, 먹거리 부스 등을 운영한다. 특히, 관악구 사진 작가회에서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스마트폰과 DSLR 사진강좌, 어린이 사진찍기 체험 등 다양한 사진체험 이벤트와 사진작품 전시회를 진행한다.

 

유종필 구청장은 “지역예술인들과 함께 하는 우리동네 흥겨운 축제에 주민 여러분을 초대한다. 가을을 제대로 만끽하기 좋은 도림천에서 가족, 이웃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