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태영건설, 블루원, 경주시 장학회에 10억 쾌척
상태바
태영건설, 블루원, 경주시 장학회에 10억 쾌척
  • 경주/ 이석이기자
  • 승인 2015.12.18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 경주 천군동에 소재한 경주의 대표레저업체인 태영건설·(주)블루원이 경주시장학회에 장학금 10억 원을 기탁하고 연탄 1만장과 쌀 2kg·목도리·장갑 등으로 구성된 선물 Kit 250상자(시가 1200만 원 상당)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
 태영건설·(주)블루원은 미래 경주를 짊어지고 갈 청소년들이 재능과 소질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교육여건 개선과 우수한 영재 발굴육성 등을 위해 올해부터 3년 간 장학금 10억 원을 경주 교육의 백년대계를 위해 기탁했다.
 또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독거노인 33가구와 지역아동센터 7개소, 경주시종합복지관 등에 블루원 임직원들이 손수 준비한 선물Kit를 각각 지원했다.
 아울러 오는 22일에는 사랑의 연탄 1만 장을 최양식 경주시장과 윤재연 ㈜블루원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직원들이 직접 어려운 이웃에 전달하고 집수리가 필요한 가정에는 직접 수리를 해 주는 재능기부도 진행할 예정이다.
 윤재연 ㈜블루원 대표이사는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분위기 조성과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포근하고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작은 희망과 용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업 경영이익 등을 지역 내 소외이웃 지원과 나눔의 선순환에 적극 앞장서 나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