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굿즈 마케팅' 눈길
상태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굿즈 마케팅' 눈길
  • 여주/ 김연일기자
  • 승인 2021.06.1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27일까지 스마일 키트 선봬
새로운 소비문화 경험하도록 기획
MZ세대 레트로 감성 겨냥한 공간
아울렛 굿즈 구성품 이미지. [신세계사이먼 제공]
아울렛 굿즈 구성품 이미지. [신세계사이먼 제공]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10일간 어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LIFE ARCHIVE’와 협업한 스마일 키트를 선보이며 올해 첫 굿즈 마케팅을 펼친다.

이번 굿즈 마케팅은 고객이 새로운 소비 문화를 경험 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이국적 풍경의 프리미엄 아울렛이 소중한 사람들과 일상을 여행하는 공간으로 재탄생하는 의미를 가지며 고객들이 필름 카메라를 통해 ‘스’치는 순간도 ‘마’법같은 ‘일’상을(약칭, 스·마·일) 기록하는 즐거움도 제공하고자 한다.

신세계사이먼은 지난해부터 아울렛 업계 최초로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굿즈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아울렛 굿즈 스마일키트 구성품 이미지. [신세계사이먼 제공]
아울렛 굿즈 스마일키트 구성품 이미지. [신세계사이먼 제공]

스마일 키트는 최근 MZ세대에서 인기가 높은 아날로그, 레트로 감성을 반영해 일회용 필름 카메라가 담긴 키트로 구성했다.

특히 미국 포토 저널리즘 시초인 LIFE 매거진을 근간으로 하는 어반 라이프 스타일브랜드 LIFE ARCHIVE와의 협업이 돋보인다.

스마일 키트에는 총 27장을 촬영할 수 있는 일회용 필름 카메라와 인화한 사진을 벽면에 붙일 때 사용하는 마스킹 테이프 3종도 포함하고 있으며 신세계사이먼을 상징하는 블랙, 그레이, 플럼 레드 색상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아울렛 굿즈 스마일키트 모델 이미지. [신세계사이먼 제공]
아울렛 굿즈 스마일키트 모델 이미지. [신세계사이먼 제공]

이밖에도 신세계사이먼 여주, 파주, 부산,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의 이국적인 전경 실사를 담은 엽서 4종도 함께 구성하고 있다. 해외보다 더욱 해외같은 전경의 엽서를 마스킹 테이프와 함께 활용하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꾸며볼 수 있다.

스마일 키트 굿즈 마케팅은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여주, 파주, 부산,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전 점포에서 동시 진행한다. 당일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또한 신세계사이먼 여주, 파주, 부산,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문화와 예술이 어울어진 ‘PLAY WITH PREMIUM OUTLETS’ 테마 전시전을 동시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지친 방문 고객들에게 힐링의 문화 공간을 제공하고자 안치홍 작가 '꿈꾸는 말', 최혜광 작가 '척들의 나들이' 등 13인의 작가가 선보이는 특별한 Art Zone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6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문화와 예술이 가득한 여행 공간으로 변화할 예정"이라며 “고객들이 여행지에 온듯 필름 카메라로 일상의 행복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국매일신문] 여주/ 김연일기자
Y1-ki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