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마포구, 2021 자원봉사 콘텐츠 29일까지 공모
상태바
마포구, 2021 자원봉사 콘텐츠 29일까지 공모
  • 서정익기자
  • 승인 2021.10.0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동균 구청장 “이번 공모전을 통해 자발적인 봉사활동 확산 되기를 기대”
마포구청 전경.
마포구청 전경.

서울 마포구(구청장 유동균)는 오는 29일까지 ‘2021 마포구 자원봉사 콘텐츠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자원봉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참여하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추진되며 오는 29일까지 제출된 작품에 한해 심사를 진행한 뒤 11월 중 마포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수상 결과를 발표하며, 수상자에게도 개별 통보한다.

유동균 구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자원봉사에 대한 관심이 줄어든 요즘 자발적인 봉사활동이 확산되기를 기대한다. 다른 사람들과 나누고 싶은 자신만의 자원봉사 이야기를 갖고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시상은 12월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에 진행하며, 최우수작 1명에 30만원, 우수작 2명에 각 20만원, 장려작 3명에 각 10만원 상당 도서문화상품권과 상장이 지급된다.

수상작으로 선정된 콘텐츠는 마포구 자원봉사 소식지 ‘볼론티어 마포’에 게재되는 등 마포구 자원봉사 홍보 사업에 이용된다.

마포구 자원봉사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원봉사 활동 우수 사례, 감동적인 사연, 자원봉사 홍보 등 자원봉사와 관련된 자유로운 주제로 응모가 가능하다. 체험 및 활동 수기, 단편만화, 웹툰, 동영상 등 공모 형태에 제한은 없다.

 

[전국매일신문] 서정익기자
seo@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