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동대문구의회, 제311회 임시회 폐회...7건 안건 원안가결
상태바
동대문구의회, 제311회 임시회 폐회...7건 안건 원안가결
  • 박창복기자
  • 승인 2022.03.22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11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장 [동대문구의회 제공]
제311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장. [동대문구의회 제공]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이현주)는 22일 제311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상정된 안건을 모두 처리한 후 폐회했다.

이날 이영남 의원은 ▲제기동 감초마을 사랑방 신축공사 진행 상황 ▲청량리동 주민센터 신축 관련 ▲시설관리공단 주차사업팀 고객센터의 화장실 24시간 개방 관련에 대하여 일괄질문형식으로 구정질문을 벌였다.

구정질문 마무리 후 각 상임위원회에서 상정한 안건을 모두 처리하고 5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 임시회 일정을 모두 마쳤다.

앞서, 지난 21일 행정기획위원회(위원장 이영남)를 개최해 ▲문화관광해설사 운영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창업지원센터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동대문구 창업지원센터 민간위탁 재계약 보고의 건을 처리했다.

또한 복지건설위원회(위원장 임현숙)에서는 ▲공공시설 내 장애인 최적 관람석 지정 설치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사회재난구호 및 복구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공공디자인 진흥에 관한 조례안 ▲전농동 127-359일원 역세권 청년주택 건립을 위한 청량리재정비촉진계획 변경(안)에 대한 의견제시의 건을 처리했다.

이현주 의장은 “구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조례안과 구정질문을 성실히 준비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집행부에서도 지적된 사항들을 발전적으로 구정에 반영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박창복기자 
parkch@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