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6·1지방선거] 하은호 군포시장 예비후보 "변화 적임자, 체계적 군포발전 이룰것"
상태바
[6·1지방선거] 하은호 군포시장 예비후보 "변화 적임자, 체계적 군포발전 이룰것"
  • 군포/ 이재후기자 
  • 승인 2022.05.08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거사무소 개소식
하은호 군포시장 예비후보 [하은호 선거캠프 제공]
하은호 군포시장 예비후보 [하은호 선거캠프 제공]

국민의힘 경기 군포시장 하은호 예비후보가 최근 금정동 보람타워 5층 선거사무소에서 정치인과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 선거 운동에 들어갔다.

지난 2014년에 이어 재 도전에 나선 하 예비후보는 “군포 시민들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고 시를 변화시킬 수 있는 인물이 바로 하은호라고 생각한다”며 “지역발전 변화를 이끌기 위해 체계적으로 군포 발전을 이루겠다”고 밝혔다.  

이어 하 예비후보는 주요 공약을 발표를 통해 시민이 쉽게 찾는 열린 시장실, 행정문화복합타운 조성, 산본신도시 재정비, 군포구간 철도 및 지하철 4호선 일부 구간 지하화, 지하화 금정역사 랜드마크 개발, 당정동 공업지역 활성화, 반월저수지 주변 레저문화시설 확충, 행복한 군포 복지체계 구축 등을 강력히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또 개소식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김은혜 경기도지사 예비후보는 축사에서 “대한민국이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고 있고 경기도도 새롭게 변화해야 한다”며 하 예비후보 지지를 호소 했다.

개소식에는 김은혜 도지사 예비후보를 비롯해 김명연·심재철 전 국회부의장 등 지지자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전국매일신문] 군포/ 이재후기자 
goodnew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