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프로미스나인' 멤버 장규리 탈퇴, 계약 이번 달까지...8인체제 돌입
상태바
'프로미스나인' 멤버 장규리 탈퇴, 계약 이번 달까지...8인체제 돌입
  • 한송이 기자
  • 승인 2022.07.28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미스나인 멤버 장규리 / 사진=장규리 SNS
프로미스나인 멤버 장규리 / 사진=장규리 SNS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멤버 장규리가 탈퇴 소식을 알렸다.

28일 오전 프로미스나인의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오는 8월부터 프로미스나인은 8인 체제로 팀을 정비하고, 예정된 일본 스케줄을 비롯해 다채로운 활동으로 하반기에 팬 여러분을 만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멤버 장규리는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프롬 아우어 메멘토 박스) 활동을 끝으로, 7월 31일 자로 프로미스나인 활동 및 당사와의 계약을 조기에 마무리하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라고 밝혔다.

또 “프로미스나인 멤버 8명 (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2021년 8월 플레디스로 소속사를 이적하면서 당사와 새롭게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장규리는 이전 소속사와 체결한 원 계약 조건을 유지했고, 당사는 장규리의 팀 활동 및 개인 활동의 매니지먼트 등을 담당해왔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서로에게 가장 최선의 방향이 무엇인지 함께 오래도록 고민하고 협의한 끝에 내린 결정이다. 새로운 도약을 앞둔 8명의 프로미스나인 멤버들 및 그동안 프로미스나인의 멤버로 최선을 다해준 장규리에게 아낌없는 격려와 사랑을 보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2018년 1월 24일에 데뷔했다. 엠넷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학교' 를 통해 결성됐다.  

장규리는 연예기획사 연습생 시절을 보낸 적도 없고 예고 출신이 아니거와 댄스, 보컬 학원 같은 곳에서 훈련을 받아본 적도 없는 상태에서 프로미스나인 데뷔에 성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