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이기우 결혼발표, 신부는 "따뜻하고 강단있는 사람"
상태바
이기우 결혼발표, 신부는 "따뜻하고 강단있는 사람"
  • 박문수 기자
  • 승인 2022.08.23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기우 / 사진=이기우 SNS
배우 이기우 / 사진=이기우 SNS

배우 이기우가 결혼소식을 전했다.

이기우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는 23일 “이기우 씨가 오는 9월 말 제주도에서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스몰 웨딩을 한다”고 밝혔다.

이날 이기우는 자신의 SNS에 "수년 전 저에게 큰 울림을 주는 지혜롭고 정의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나눔에 인색하지 않고 베푸는 보람을 찾을 줄 아는 사람입니다. 약자를 마주하면 스스럼없이 손을 내미는 따뜻함이 있고 잘 살기보다 바르게 살고자 하는 강단이 있는 사람입니다"이라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서로 존중하고 서로의 배울 점들을 찾아 함께 걷다 보니 앞으로의 인생을 이 사람과 함께 걷고 싶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고 저에게 더 큰 삶의 목표를 갖게 해준 이 사람과 함께 가정을 이뤄보려 합니다"라며 "저희가 행복한 모습으로 세상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는 가정을 이룰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 드립니다"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기우는 "저는 늘 그랬듯 여러분들의 관심과 응원에 감사하며
더 성장한 모습으로 보답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이어지는 무더위와 비 소식이지만 항상 건강히 그리고 행복한 여름 보내세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리고 덧붙였다.

한편 이기우는 지난 2003년 영화 '클래식'으로 데뷔해, 최근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 싱글대디 역할을 맡아 큰 인기를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