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서울 송파구의회 이혜숙 의원(석촌동・가락1동・문정2동)이 전날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정책비전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혜숙 의원은 지속적인 참여 및 활동은 물론, 행정사무감사, 예결산 심의 활동 등에서 심의 안건 및 질의요구와 정책 제안하는데 기여한 바 있다. 특히, 올해 지역민원 활동으로서 올해 지역구인 삼전동 지역 마을버스 신설 추진을 통한 개통 확정 성과는 물론, 잠실 역세권 청년주택 신축공사 현장 방문 및 주민과의 소통 등을 통해 지역주민의 질적 향상을 위해 노력한 바 있다.
이와 함께 현안발굴 활동으로서, 연구단체인 생활정치연구회·송파생활연구회 등에서 활동하면서 지역 특성에 맞는 살기 좋은 송파만들기 활동과, 위례선 트램예정지 및 위례호수공원 조성지 현장 방문 등 현장활동 등에 적극 참여하는 공로가 인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혜숙 의원은 “2022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어 영광으로, 향후 지역구뿐만 아니라 구정 전반에 대한 이슈를 챙기며 행정사무는 물론 효율적 업무 운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박창복기자
parkch@jeonmae.co.kr
저작권자 © 전국매일신문 - 전국의 생생한 뉴스를 ‘한눈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