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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봉구시설관리공단, 고객 서비스 향상 위해 ‘고객만족 실명제’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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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봉구시설관리공단, 고객 서비스 향상 위해 ‘고객만족 실명제’ 도입
  • 백인숙 기자
  • 승인 2023.05.16 13:2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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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실명제로 명찰을 패용하고 있는 김기수 이사장 모습[도봉구시설관리공단 제공]
고객만족 실명제로 명찰을 패용하고 있는 김기수 이사장 모습[도봉구시설관리공단 제공]

서울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수)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공단 전 사업장에 ‘고객만족 실명제’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고객만족 실명제’란 제8대 김기수 이사장의 취임 후 첫 주민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 향상과 책임의식 함양을 위해 지난 1일부터 이사장 이하 공단 전 직원 및 사회복무요원이 명찰을 패용하고 주민응대를 하고 있다.

이번 실명제는 모든 공단 구성원들이 책임감을 갖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명찰패용을 비롯해 시설 내 서비스 양식에도 해당시설 담당 직원의 이름과 연락처를 추가하고 있다.

김기수 이사장은 “주민들의 신뢰도 향상과 서비스 만족을 위해 전 직원 명찰 패용과 함께 업무처리의 신속성, 서비스 전문성 강화, 고객에 대한 친절 등이 강화돼야 한다”며 “앞으로도 책임감 있는 고객 서비스 구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공단이 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백인숙기자
insook@jeonm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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