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총선 D-6] 국민의힘 김승욱 제주시을 후보 “사전투표가 바로 국민의힘”
상태바
[총선 D-6] 국민의힘 김승욱 제주시을 후보 “사전투표가 바로 국민의힘”
  • 제주취재본부/ 양동익기자
  • 승인 2024.04.04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승욱 제주시을 국민의힘 후보 [연합뉴스 자료사진]
김승욱 제주시을 국민의힘 후보 [연합뉴스 자료사진]

국민의힘 김승욱 제주시을 후보는 4일 "제주의 새로운 봄을 위해 사전투표를 해달라"고 호소했다. 

김 후보는 이날 "이번 총선은 우리 삶의 변화를 위한 중대한 변곡점이 될 것"이라며 "민생 앞에선 여야는 없다고 생각한다"고 이같이 밝혔다.

이어 "민생회복과 국가경쟁력 강화를 위해서는 양극화된 정치를 타파하고 진영논리를 극복해야 한다"며 "상식이 통하는 정치, 다양성과 공존의 정치를 통해 활력있는 민생으로 부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김승욱과 함께라면 새로운 봄은 꼭 온다"며 "봄은 누구에게나 찾아오지만, 누구나 따뜻한 봄을 맞이할 수는 없다. 이번 선거를 통해 70만 제주도민 모두가 행복하고 활력 넘치는, 생기가 드리우는 새로운 봄의 변화를 누려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입법독주와 국정 발목잡기로 민생을 외면하고 지난 20여 년간 제주의 민생을 위기로 몰아넣은 더불어민주당의 책임을 묻어 힘 있는 집권 여당 국회의원을 선택해달라"고 했다.

그러면서 "중앙정부와 국회를 통해 제주의 현안에 대해서 제주도정과 주민들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고 반영해 중앙에서 제주의 가치와 요구가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사전투표가 바로 국민의힘"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며,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을 가지고 전국 어디서나 사전투표소를 찾아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투표가 가능하다.

[전국매일신문] 제주취재본부/ 양동익기자
waterwrap@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