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진주시 "어린이날 진양호공원으로 놀러가자"
상태바
진주시 "어린이날 진양호공원으로 놀러가자"
  • 진주/ 박종봉기자
  • 승인 2024.04.25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채로운 체험행사 운영 
차량진입통제·셔틀버스 운행
진주시는 '제102회 어린이날 체험행사 진양호공원으로 놀러가자'를 개최한다. [진주시 제공]
진주시는 '제102회 어린이날 체험행사 진양호공원으로 놀러가자'를 개최한다. [진주시 제공]

경남 진주시는 '제102회 어린이날 체험행사 진양호공원으로 놀러가자'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음악줄넘기, 매직인형극, 벌룬&버블쇼 등과 함께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진양호공원 풍경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 및 진양호공원 홈페이지에 체험후기와 사진을 게시하는 미션을 완료하면 체험부스에서 미션완료 확인 후 원하는 체험활동을 무료로 할 수 있다.

체험행사로는 책놀이터, 푸드놀이터, 우드놀이터, 추억의 오락실, 키다리 아저씨의 요술풍선, 하모와 함께 사진촬영 등이 준비돼 있다.

책놀이터에는 팝업북 만들기, 동물캐릭터 그리기, 나만의 헤어핀 만들기 등의 체험이, 푸드놀이터에는 푸드테라피 푸드놀이, 빼빼로 만들기 등이 가능하다.

나무문패 만들기 등의 우드놀이터와 두더지 잡기, 농구, 펀치, 점프(DDR) 등의 레트로 오락기 체험을 무료로 할 수 있다.

페이스페인팅, 아이싱 쿠키 만들기 등 유료 체험부스도 마련된다.

5월 5일 하루동안 진양호동물원은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에 한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시는 이날 많은 시민들의 진양호 방문이 예상됨에 따라 공원 이용객 안전사고 예방과 극심한 교통 혼잡으로 인한 불편을 사전에 해소하기 위해 차량진입통제 및 대중교통 이용 등 안전관리에 나선다.

진양호공원 정문·후문 입구에서는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차량 출입을 통제하고, 진양호동물원까지 10분 간격으로 무료 셔틀버스를 순환운행한다.

[전국매일신문] 진주/ 박종봉기자 
bjb@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