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창원시, BNK 경남은행 쿨매트 2,000대 기부
상태바
창원시, BNK 경남은행 쿨매트 2,000대 기부
  • 창원/정대영 기자
  • 승인 2024.07.05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이 5일 창원시에 쿨매트 2,000대를 기부했다. [창원시 제공]
BNK경남은행이 5일 창원시에 쿨매트 2,000대를 기부했다. [창원시 제공]

창원시 5일 BNK경남은행이 저소득 가정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창원시에 쿨매트 2,000대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시는 BNK 경남은행에서 기부받은 쿨매트를 여름철 폭염에 취약한 장애인, 독거노인, 소외계층 가정을 위해 5개 구청을 통해 무더위 취약계층 2,000세대에 전달할 계획이다.

예경탁 은행장은 “유례없는 폭염이 예상되는 올해, 무더위 속에서 소외된 이웃이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기를 바란다”며 “BNK 경남은행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에 사랑과 나눔을 지속해서 실천해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금융기관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지역대표 금융기관인 BNK 경남은행은 지역 주민들의 금고 역할은 물론 기업과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도가 큰 것으로 알고 있다. 무더위에 취약한 어려운 이웃에게까지 관심을 두어 든든하고, 감사하다”며 “지원받은 쿨매트는 무더위로 고생하는 어려운 가정에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 경남은행은 매년 설·추석 창원사랑상품권, 여름철 여름용품, 겨울철 김장김치, 복 꾸러미 등 다양한 기부활동을 통해 사회공헌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창원시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