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5일 남해힐링숲타운 일원
오리엔티어링·산악마라톤·산악자전거 등 진행
오리엔티어링·산악마라톤·산악자전거 등 진행
2024년 산림청장배 남해 전국 산림레포츠대회가 내달 3일과 5일 경남 남해힐링숲타운 일원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에는 산악자전거, 오리엔티어링, 산악마라톤 등 3종목이 진행되며 산악자전거는 내달 3일, 산악마라톤과 오리엔티어링은 내달 5일 개최된다.
대회 코스는 아름다운 풍광을 품고 있는 삼동면 내산 임도 일대이며 남해힐링숲타운이 출발점이자 도착점이다.
산악마라톤은 10km/23km, 산악자전거는 23km 코스에서 진행되며 오리엔티어링은 정해진 지점을 순서대로 가능한 빨리 찾아 돌아오는 경기다.
남해군체육회, 더바이크, 한국산악마라톤연맹, 대한오리엔티어링연맹에서 행사를 주관하며 각 종목별 참가접수 신청은 해당 연맹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산악자전거와 산악마라톤은 이달 30일, 오리엔티어링은 9월 28일까지다.
독일마을 맥주축제 기간에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남해힐링숲타운에 유아숲 프로그램도 다채롭게 마련돼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행사를 위해 내달 3일과 5일 오전 10시부터 10시 30분까지 남해힐링숲타운~남해 아름따다 카페(내산분교) 구간에서 교통통제가 될 예정이다.
[전국매일신문] 남해/ 박종봉기자
bjb@jeonmae.co.kr
저작권자 © 전국매일신문 - 전국의 생생한 뉴스를 ‘한눈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