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초역세권 프리미엄 오피스텔 ‘월곶역 부성힐’ 홍보관 오픈
상태바
초역세권 프리미엄 오피스텔 ‘월곶역 부성힐’ 홍보관 오픈
  • 시흥/ 정길용기자
  • 승인 2018.04.22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시흥시 월곶역 인근 바로 앞에 들어서는 ‘월곶역 부성힐’이 4월 21일 홍보관 오픈을 개시 했다.

4월 30일 홍보관을 통해 공개되는 ‘월곶역 부성힐 오피스텔’은 지하 2층부터 지상 20층까지 9타입 총 221세대로, 젊은 수요층들이 선호하는 1룸 및 1.5룸, 2.5룸으로 구성되며, 전 세대 100% 자주식 주차장 시설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풀옵션 빌트인 시스템,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각종 수납공간 등 싱글 라이프에 적합한 공간설계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주거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근 수도권 황금노선으로 불리는 월곶~판교선 복선전철 사업이 본격 추진되면서 오는 2019년 착공에 들어설 계획이다. 월곶~판교선은 경기도 시흥시 월곶역을 시작으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성남시 판교를 연결하는 총 연장 40여km의 전철 노선으로, 사업완료 시 월곶역에서 여의도 및 판교까지 30분 내 이동이 가능해지고 강남, 분당과의 연계성이 향상될 전망이다.

이로 인해 월곶~판교선 복선전철의 환승역이 될 월곶역은 대규모 교통 환경개선 및 다양한 개발호재가 잇따라 일대 부동산 시장 분위기가 연일 뜨거워지고 있다. 특히 월곶~판교선 복선전철사업(예정)과 함께 약 7만평 규모로 개발되는 월곶역도시개발사업(예정)도 추진되고 있어 월곶역 주위로 프리미엄 역세권을 형성할 전망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이 가운데, 월곶~판교선 복선전철 최대 수혜를 안고 경기도 시흥시 월곶동 1008-3번지 일원에 ‘월곶역 부성힐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특히 지하철 수인선 월곶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오피스텔로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춰 뛰어난 입지조건을 자랑한다.

풍부한 배후수요와 편리한 생활인프라도 눈길을 끈다. 배곧신도시, 남동·반월·시화 국가산업단지가 인접해있으며, 월곶역도시개발사업을 통해 탄탄한 배후수요가 확보되어 있다. 또한 월곶농축산물유통센터, 월곶문화센터, 신셰계프리미엄아울렛 등 다양한 쇼핑시설과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다.

월곶~판교선 복선전철 최대 수혜지로 떠오르는 ‘월곶역 부성힐 오피스텔’ 홍보관은 월곶역 1번출구에서 좌측으로 약 도보 30초 거리의 시흥시 월곶동 992-2 2층에 위치해 있으며, 분양 관련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 1670-3290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