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철원군, 착한가게 154호점, 159호점 현판식 개최
상태바
철원군, 착한가게 154호점, 159호점 현판식 개최
  • 철원/ 지명복기자
  • 승인 2019.04.30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갈말읍 원정본가, 조이디자인 착한가게 동참
<전국매일신문 철원/ 지명복기자>

철원군 원정본가(대표:이우성/소재지:갈말읍 명성로 158번길 15-1)가 착한가게 철원 제154호점, 조이디자인(대표:이은경/소재지:갈말읍 삼부연로 26-1)가 강원 철원 159호점으로 4월30일(화)오전10시 현판식을 가졌다.

이우성 원정본가 대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일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가입하게 되었다. “이전부터 가입하고 싶었는데, 일을 하다 보니, 많이 늦어졌다.

좀 더 빨리 동참하고 싶었지만 그동안의 시간이 아쉬웠다. 앞으로 따뜻한 철원을 위해 힘이 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은경 조이디자인 대표도 “지역에서 장사를 하면서 이웃을 돕는 일에 동참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와 같은 기부에 다른 가게들도 많이 동참하면 좋겠다.”며, 앞으로 내가 알고 있는 자영업자들을 대상으로 착한가게 동참을 위한 홍보를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착한가게 현판식에는 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권성근(철원군청 주민생활지원과장),이현정(철원군청 주민생활지원과 희망복지지원 담당)위원이 참석했다.

착한가게 나눔 캠페인은 자영업자 및 소상인이 매월 일정액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것으로 동참이 가능하다.

기부한 성금은 소득세법과 법인세법에 의해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착한가게 현판을 제작해 준다.

자세한 사항은 주민생활지원과, 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033-450-5743,464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