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송파구의회 임춘대의장은 지난 23일 송파구 예송미술관에서 열린 ‘제14회 한성백제미술대상전 시상식’ 행사에 참석했다.
한성백제미술대상전은 전국의 다양한 예술인들이 학연, 지연, 장르를 불문하여 선의의 경쟁을 펼치고 작품을 통해 관객과 소통하는 문화교류의 장으로 매년 송파미술가협회에서 주관해 열리고 있으며, 올해에는 회화·조각·공예·민화부문에서 350여점의 작품들이 출품되어 이 중 90여점이 우수작품으로 선정됐다.
이날 행사는 우수상, 최우수상, 대상자 등 입상자 시상식과 전시회 개막식 커팅 및 관람 순서로 진행됐다.
임춘대 의장은 축사를 통해 “제14회 한성백제미술대상전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강철기 회장님을 비롯한 송파미술가협회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송파미술가협회가 그동안 송파문화 수준을 높이는 데에 많은 기여를 해 왔다. 앞으로도 미술작품 활동을 통해 구민의 다양한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켜 문화리더 송파구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많은 활동을 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날 행사에는 송파구의회 류승보·이정인·김순애·이배철·김중광·윤영한·유정인 의원도 참석하여 축하의 마음을 전하고 참석한 내외빈들과 함께 우수작품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전국매일신문 - 전국의 생생한 뉴스를 ‘한눈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