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 157] "온앤오프 보령머드축제 재미있고 안전하게 즐기세요"
상태바
[축제 157] "온앤오프 보령머드축제 재미있고 안전하게 즐기세요"
  • 보령/ 이건영기자
  • 승인 2021.07.19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몸에 직접 바르고 즐기는 체험키트 판매
쿠킹쇼·머드옥션 등 유튜브 통해 시청 가능
2020년 제23회 온택트 보령머드축제 공연 장면. [보령시 제공]
2020년 제23회 온택트 보령머드축제 공연 장면. [보령시 제공]

[전국은 지금 - 축제 157]
제24회 온앤오프 보령머드축제

충남 보령시는 오는 23일부터 내달 1일까지 10일간 온·오프라인으로 열리는 제24회 온앤오프 보령머드축제를 재미있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시에서 준비한 보령머드축제의 5가지 매력에 빠져보자.

●내 집 안방이 축제장으로! ‘집콕 머드체험&머드 라이브 인 더 월드’
온라인을 통한 양방향 체험 콘텐츠 ‘집콕 머드체험&머드 라이브 인더 월드’로 집에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무대 행사로 현장감을 느끼고 체험 키트를 통해 머드를 직접 몸에 바르고 즐길 수 있다.

머드 라이브 인 더 월드는 머드 축제의 탄생 스토리를 담은 인트로 영상을 시작으로 머드를 몸에 바른 독특크루의 머드 퍼포먼스 몹신과 한류 가수 ‘위아이’, ‘블랙스완’, ‘소찬휘’의 축하 공연도 펼쳐진다.

이와 함께 보령머드파우더, 머드클레이팩, 쪼물락비누4종(컬러), 촉감놀이매트 등으로 구성된 집콕 머드체험키트를 사전 구매해 집에서 머드를 즐길 수 있다.

체험키트는 선착순으로 2022개 한정판매되며 보령머드축제 공식 홈페이지와 롯데백화점몰에 접속해 정가 7만 6000원에서 최대 55% 할인된 3만 5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라이브는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접속이 가능해 4시에 공연이 시작되며 화상 참가자 및 일반 라이브 참가자 신청은 보령축제 관광재단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집에서 만나는 보령의 맛과 멋 ‘테이스트 오브 보령·드라이빙 보령 아일랜드’
머드뿐만 아니라 보령의 맛과 섬의 풍경도 23일부터 유튜브 ‘머드TV’를 통해 집에서 만날 수 있다. ‘테이스트 오브 보령’으로 매콤 갑오징어 볶음·수비드 돼지 뒷다릿살 스테이크 등 보령의 싱싱한 농·축·수산물을 활용한 쿠킹쇼를 볼 수 있으며 동시에 요리에 활용된 조리용 밀 키트를 500개 한정 놀랄만한 최저가로 ‘공공의 주방’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보령의 아름다운 섬 삽시도·장고도의 구석구석을 촬영한 ‘드라이빙 보령 아일랜드’로 마치 섬에 도착해 직접 여행하는 것처럼 떠오르는 해로 물든 바다, 녹음이 우거진 둘레길, 반짝이는 별과 달을 보며 낭만을 느껴보자.

집콕머드체험키트. [보령시 제공]
집콕머드체험키트. [보령시 제공]

●이색 이벤트, 머드시크릿 코드·머드옥션 ‘경매의 달인’
무더운 여름! 휴가를 떠나고 싶은 욕구! 그러나 힘든 상황에 아쉬운 이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머드축제 기간 유튜브 ‘머드TV’에서 깜짝 할인코드가 쏟아진다. 화면 속 머드시크릿코드가 뜨면 코드를 활용해서 머드화장품, 테이스트 오브 보령을 즐길 수 있는 밀키트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머드 옥션 ‘경매의 달인’도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경매 상품은 보령베이스 숙박 및 골프장 이용권, 축협 한우2+등심, 키조개관자, 자연산대하, 비체팰리스 숙박권 등으로 오픈시간 및 접속방법은 보령축제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후 예고된 정확한 시간에 클릭해 경매에 참여할 수 있다.

●유명 인플루언서 ‘헤이지니·아영황’과 함께하는 콘텐츠
특별한 참가자 인플루언서 ‘헤이지니’와 ‘아영황’도 함께한다. 아이들에게 유명한 헤이지니와 함께 사전 구매한 체험 키트로 머드를 바르고 놀며 집콕 머드체험을 즐길 수 있다.

활동적인 콘텐츠를 원한다면 아영황과 함께하자. 머드를 활용해 집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커플 및 패밀리 요가 등을 배우며 머드도 즐기고 요가도 하고 일석이조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모든 영상은 23일 헤이지니와 아영황 각각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돼 시청할 수 있다.

●오프에서 안전하게 즐겨요, ‘머드스프레이 샤워부스·머드비치케어’
온라인 콘텐츠만으로 아쉬움을 느낀다면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을 방문해 머드 원액이 자동으로 도포되는 1인 머드 자동체험시설인 ‘머드스프레이 샤워부스’와 해변에 누워 셀프로 머드팩을 할 수 있는 ‘머드비치케어’로 안전하게 머드를 체험할 수 있다.

대천해수욕장 상공에서는 주말인 24일 오후 4시와 25일 오전 11시에 각각 ‘공군 블랙이글스 에어쇼’도 펼쳐진다.

[전국매일신문] 보령/ 이건영기자
leegy@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