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설 선물은 지역특산물로] 산청 농특산물,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만나요
상태바
[설 선물은 지역특산물로] 산청 농특산물,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만나요
  • 산청/ 박종봉기자 
  • 승인 2022.01.11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딸기·한방백숙·메뚜기쌀 등 최대 30% 할인
산엔청쇼핑몰 설 선물세트 특별전과 연계도
설맞이 특별전 홈페이지 화면. [산청군 제공]
설맞이 특별전 홈페이지 화면. [산청군 제공]

경남 산청군은 직영 온라인몰인 산엔청쇼핑몰의 설날 선물세트 특별전과 연계해 라이브커머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산엔청쇼핑몰 설 선물세트 라이브커머스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국내 최대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

산청 농특산물 쇼핑라이브 행사는 특별전 기간 중 생산농가 현장과 스튜디오 등에서 8회 동안 산청딸기, 십전대보한방백숙, 곶감떡, 산청메뚜기쌀 등 엄선된 제품을 20~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주요 일정은 ▲13일 오후 3~4시 산청딸기, 오후 7~8시(십전대보한방백숙, 한방탕) ▲14일 오전 11시~12시(곶감떡) ▲17일 오전 11시~12시(산청메뚜기쌀), 오후 3시~4시(지리산산청곶감), 오후 7~8시(지리산산청흑돼지) ▲18일 오전 11시~12시(산청황매산사과) ▲19일 오후 7~8시(오소리오일 에센스·탄력크림 선물세트)이다.

지리산 청정골 산청에서 생산된 농특산물을 선보이는 쇼핑라이브 행사는 매회 1만~2만여명의 동시 시청자가 참여하는 한편 1시간에 1000만원 규모의 매출액을 기록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산엔청쇼핑몰 홈페이지에서는 ▲신규가입 회원 1만원 할인쿠폰 증정 ▲최고금액 구매 회원 휴롬빌리지 숙박권, 지리산 산청흑돼지 선물세트, 지리산 산청곶감 및 말랭이 경품 ▲3만원 이상 구매회원 추첨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설날 선물세트 특별전은 오는 23일까지 이어진다.

군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쇼핑라이브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보시길 바란다”며 “소중한 분들에게 지리산 청정골 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선물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산청/ 박종봉기자 
bjb@jeonmae.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