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6・1지방선거] 하은호 경기 군포시장 후보, 경선참여 후보자들과 '원팀' 선언
상태바
[6・1지방선거] 하은호 경기 군포시장 후보, 경선참여 후보자들과 '원팀' 선언
  • 군포/ 이재후기자
  • 승인 2022.05.16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규철·김동별·강대신 예비후보들과 원팀 선언식
하은호 군포시장 예비후보 [하은호 선거캠프 제공]
하은호 군포시장 예비후보 [하은호 선거캠프 제공]

국민의힘 경기 군포시장 경선에 참여했던 심규철·김동별·강대신 예비 후보들이 하은호 군포시장 후보와의 원팀을 선언했다.

하 후보는 16일 군포시 당원협의회 사무실에서 경선을 벌였던 이들 3명의 후보와 함께 '군포시장 지방선거 원팀 선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노재영 전 군포시장을 비롯해 최진학 총괄선대위원장, 시·도의원 후보자와 관계자 등이 함께했다.

이날 심규철 (전) 예비후보는 "국민의힘은 하 후보를 상대로 모두 원팀을 이뤄야 한다"며 "누구보다 열심히 돕겠다. 국민의힘 승리를 반드시 이뤄내는데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또 김동별 (전) 예비후보도 "경선 과정에서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모두 시민 통합 선대위로 나가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승리를 위해 함께 전진하겠다"고 말했다. 
 
하 후보는 "우선 경선에 참여한 모든 후보자께 감사드린다"며 "저를 지원해준 전·현직 관계자, 시민 모두가 원팀이 된 것에 대해 감사드리고 시·도의원 후보들도 원팀이 돼서 시민들의 시장교체 열망에 반드시 승리로 보답하자"고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군포/ 이재후기자 
goodnew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