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송가인 수입, 현재 '40억' 벌었다...회당 출연료 얼마길래?
상태바
송가인 수입, 현재 '40억' 벌었다...회당 출연료 얼마길래?
  • 한송이 기자
  • 승인 2022.06.17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퇴하고 뭐하니 / 사진=은퇴하고 뭐하니 유튜브 채널
은퇴하고 뭐하니 / 사진=은퇴하고 뭐하니 유튜브 채널

가수 송가인이 수입을 공개했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은퇴하고 뭐하니'에서는 "찐 애주가들 모시고 취중토크 나눠봤습니다 (feat. 송가인, 리정) <갓생술집 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유희관은 송가인에게 몰래카메라를 진행하기 위해 "송가인과 대학교 친구다. 친구끼리 전화할 때는 편하게 하니까, 전화했을 때 욕할까 봐 걱정된다"는 말을 하며 전화를 걸었다.

이어 송가인이 전화를 받자, 유희관은 "다름이 아니라 내가 이사를 한다. 그래서 천만 원 정도가 빈다. 내가 다음 주나 다다음 주에 바로 돈이 들어온다"고 거짓말을 하자, 곧바로 송가인은 "너 방송 찍냐"고 답했다.

송가인은 "너 뭐하고 있냐. 빨리 말해라. 네가 천만 원이 없다고? 너 예능을 못 하네"라며 "천만 원이 뉘 집 개 이름도 아니고"라고 말하며 몰래카메라를 간파한 듯이 말했다.

유희관은 굴하지 않고 "너 돈 많이 벌었지 않냐"고 질문하자, 송가인은 "사람들이 거짓말 안 하고 내가 100억, 200억 번 줄 안다. 그렇게 벌었으면 나도 좋겠다"고 토로했다.

이에 유희관은 "그럼 얼마, 한 50억 벌었냐"고 묻자, 송가인은 "그거보다 못 벌었다. 아마 지금 40억 정도 됐을 거다"라고 솔직히 밝혀 이목을 끌었다.

앞서 송가인의 회당 행사비는 2500만원 내외라고 알려진바 있다.

한편 송가인은 오는 7월 9일 인천 송도컨벤시아 등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