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남양주도시공사가 공영주차장 3개소 다산제3공영주차장과 호평제3공영주차장(늘을중앙공원), 화도제10공영주차장(심석고등학교)에 관해 남양주남부경찰서로부터 '범죄예방 우수시설 주차장'으로 인증받았다. [남양주도시공사 제공]](/news/photo/202308/976172_668118_1314.jpg)
경기 남양주도시공사가 공영주차장 3개소 다산제3공영주차장과 호평제3공영주차장(늘을중앙공원), 화도제10공영주차장(심석고등학교)에 관해 남양주남부경찰서로부터 '범죄예방 우수시설 주차장'으로 인증받았다고 20일 밝혔다.
공사는 그간 건축물 주차장 3개소 대상으로 안전사고 예방 방송을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취약 장소에 경광등 및 112 상황실로 자동 신고가 가능한 안심벨 등을 설치했다.
공사는 적극적으로 범죄예방 활동을 펼쳐 시민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공영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 개선 및 운영에 노력을 기울여 인증을 획득했다.
이계문 사장은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앞으로도 공영주차장 등 시민이 이용하는 공공시설물의 안전성 확보를 최우선에 두고 시설물 관리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전국매일신문] 남양주/ 김갑진기자
gjkim@jeonmae.co.kr
저작권자 © 전국매일신문 - 전국의 생생한 뉴스를 ‘한눈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