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체육회(허대무 회장)는 22일 일원에코센터에서 ‘강남구체육회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성명 강남구청장, 김형대 강남구의회 의장, 김성범 서울특별시 상임부회장, 서울시의원, 강남구의원, 각 구 체육회장지역언론매체대표, 구체육회 임원, 종목별 협회장 등 체육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체육유공 단체 및 유공자 표창이 함께 진행되었다.
허대무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생활체육이 구민들의 건강한 삶과 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것은 오늘 수상하신 유공자분들과 동호인 여러분의 헌신과 희생이 있기 때문이다.”라며, “스포츠 패러다임의 변화와 같이 강남구체육회도 앞으로 더욱 변화하고 발전된 모습으로 구민과 함께하는 체육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오늘 이 자리에 함께해주신 체육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격려사를 통해 “강남구체육회는 구민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연령대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 운영과 지도자 역량 강화 등에 앞장서 왔다. 앞으로도 체육시설을 확충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누구나 편안하게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형대 강남구의장은 축사를 통해 “강남구체육회는 강남구민의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일상을 책임지는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면서 강남구의회에서도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밖에 박진 국회의원, 유경준 국회의원, 태영호 국회의원, 김현기 서울시의회 의장,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은 축하 영상을 통해 ‘강남구체육회 송년회 밤’ 행사를 축하했다.
[전국매일신문] 서울/박창복기자
parkch@jeonma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