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캠퍼스는 본교 영상디자인과 재학생으로 구성된 팀이 2024년도 대전 동구 관광콘텐츠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알렸다.
2024년도 대전 동구 관광콘텐츠 아이디어 공모전은 지난 4월부터 전국 30개 이상 대학교 재학생 및 일반인 등 총 231명이 참여, 90편의 작품이 출품된 대규모 공모전으로 진행됐다.
대전폴리텍대학은 영상디자인과 재학생(김민영, 국민영, 문해인, 손수아, 유위창)으로 구성된 팀(지도교수 김로유)의 영상 DONG-GU AGAIN으로 참가해 대상을 수상했다.
영상디자인과 학과장 김로유 교수는 “한국폴리텍IV대학 영상디자인과에서는 영상의 기획 단계부터 소프트웨어 학습을 거쳐 촬영, 편집, 효과 등을 익힌 후 현장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현장실무 교육을 하고 있다”며 “국내외 공모전에서 한 해 최대 20여건 이상의 수상 실적을 낼 수 있는 이유는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교수진들의 열정적인 강의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캠퍼스 영상디자인과는 2년제학위과정과 대졸자를 대상으로 운영하는 1년제 직업교육 하이테크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영상 디자인 기획 및 제작부터 VR콘텐츠 등 새로운 분야에서 요구되는 우수한 영상제작 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대전/ 정은모기자
J-em@jeonmae.co.kr
저작권자 © 전국매일신문 - 전국의 생생한 뉴스를 ‘한눈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