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경기도, 경기북부 기업유치 활성화 합동 투자설명회 참가기업 모집
상태바
경기도, 경기북부 기업유치 활성화 합동 투자설명회 참가기업 모집
  • 한영민기자
  • 승인 2024.10.16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부지역 각 시군별 투자유치 인센티브 등 중점적 홍보
중첩 규체·미흡 산업생태계 북부지역 기업 투자유치 활성화 적극 노력
[경기도 제공]
[경기도 제공]

경기도가 경기 북부지역에 대한 유망기업 투자유치 활성화를 위해 도-시군 합동 투자설명회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

도는 다음달 7일 서울 그랜드힐 컨벤션에서 ‘2024년 경기도 및 시군 합동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참가 대상은 경기 북부지역 10개 시·군(고양시, 남양주시, 파주시, 의정부시, 양주시, 구리시, 포천시, 동두천시, 가평군, 연천군)에 입주의향 등 관심이 있는 모든 기업이다.

도는 북부 시·군의 산업입지, 기업환경, 인센티브 등을 홍보하고, 시군별로 유치희망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전문강사를 초청해 투자유치 전략 강의자리도 마련한다. 또한, 북부지역 시군과 기업 간 투자상담과 교류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유소정 도 투자진흥과장은 “이번 투자설명회는 경기북부 대개발과도 관련되며 북부지역 기업 투자유치를 이끌어낼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며 “지속적인 투자유치 활동을 통해 더 많은 기업을 유치하고, 이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고용 창출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 희망 기업은 다음달 5일까지 포스터 큐알(QR)코드와 인터넷 주소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도 투자진흥과(031-8008-2296)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전국매일신문] 한영민기자 
han_Y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