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한국자유총연맹 양평군지회, 나라사랑 태극기 그리기대회 시상식 가져
상태바
한국자유총연맹 양평군지회, 나라사랑 태극기 그리기대회 시상식 가져
  • 양평/ 홍문식기자 
  • 승인 2024.12.24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어린이집유·치원 18개원, 469명 아이들 참여
제5회 ‘나라사랑 태극기 그리기 대회’ 시상식.
제5회 ‘나라사랑 태극기 그리기 대회’ 시상식.

한국자유총연맹 양평군지 주관으로 열린 ‘나라사랑 태극기 그리기 대회’ 우수 작품 시상이 전날 군청 소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지난 달 21일 물맑은양평체육관에서 열린 태극기 그리기 대회에는 관내 어린이집 및 유치원 18개원 소속 469명의 아이들이 참가했으며 외부 심사위원들의 심사과정을 거쳐 대상 2명과 최우수상 4명을 포함해 총 77명의 아이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시상에는 전진선 군수와 황선호 군의회 의장이 참석해 ▲대상 6세부문 전태현(새봄 어린이집) ▲대상 7세부문 안유하(강상어린이집) ▲최우수상 6세부문 서예봄(양평어린이집), 김가령(스무빌어린이집) ▲최우수상 7세부문 신동윤(꿈터어린이집), 조연우(용문어린이집) 어린이에게 상장을 수여했다.

제5회 ‘나라사랑 태극기 그리기 대회’ 모습.
제5회 ‘나라사랑 태극기 그리기 대회’ 모습.

시상식에서 최종열 지회장은 “6~7세 아이들 외에도 더 어린아이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해달라는 요청도 있을 정도로 대회에 관심과 지원을 많이 해주셔서 감사하고 내년 행사에도 많은 어린이가 참여하여 행사의 취지가 계속 이어질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전진선 군수는 “나라를 생각하며 사랑하는 마음을 키우는 뜻깊은 대회를 만들어 주신 최종열 한국자유총연맹 지회장님과 어린이집, 유치원 관계자분들의 협조에 감사드린다”며 “아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행복한 양평을 만들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상과 최우수상에 선정된 6개 작품은 양평도서관 1층에 전시돼 도서관을 방문하는 군민들에게 사전 공개됐다.

[전국매일신문] 양평/ 홍문식기자 
hongm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