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환 시장 “기업하기 좋은 도시 만들겠다”… 유공자 15명 표창

이동환 경기 고양특례시장이 지난 31일, 고양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52회 상공의 날’ 행사에 참석해 지역 경제에 이바지한 기업인들을 격려했다.
이번 행사는 고양상공회의소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이상헌 회장을 비롯해 시 관계자, 표창 수상자 및 지역 내 기업 관계자들이 함께 자리했다.
기념식은 개회식을 시작으로 축사, 표창 수여, 기념 촬영 순서로 이어졌다.
이 시장은 축사에서 상공인들의 노력을 치하하며, 앞으로도 기업 활동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행정적 뒷받침을 아끼지 않겠다는 뜻을 밝혔다.
유공자 표창에는 총 15명이 선정되었으며, 이 중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2명, 경기도지사 표창 3명, 고양특례시장 표창 4명, 고양상공회의소 회장 표창 6명이 포함됐다.
고양특례시장 표창을 받은 이는 ▲목성원 ㈜리더스코리아코퍼레이션 대표 ▲정지효 오피스디포 일산점 대표 ▲김형군 ㈜제스포 대표 ▲최정애 ㈜제이엠테크 대표 등이다.
행사 종료 후 참석자들은 함께 사진을 촬영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와 상공인 간의 협력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고양시는 앞으로도 지역 기업과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하고 추진할 방침이다.
[전국매일신문] 고양/ 임청일기자
imci@jeonmae.co.kr
저작권자 © 전국매일신문 - 전국의 생생한 뉴스를 ‘한눈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